평택 송탄고등학교, 클라리넷과 색소폰으로 삶을 물들이며....

제1회 송탄고등학교 평생교육“황금나팔반”발표회 개최

입력시간 : 2019-02-11 11:09:24 , 최종수정 : 2019-02-11 11:09:24, ipecnews 기자

송탄고등학교(교장 이원상)는 지난 28일 학생, 학부모, 교사 및 지역사회 모두가 함께하는 1회 송탄고등학교 평생교육 황금나팔반 발표회80여명의 관객들 앞에서 개최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발표회는 클라리넷과 색소폰을 배우고 싶어 하는 지역주민들이 중심이 되어 모였으며, 권혁주 교감이 클라리넷과 색소폰을 직접 지도하였고 불과 2개월 만에 악기연주발표를 하는 평생교육 회원도 있었다.

이번 발표회에 참여하는 평생교육 단원들은 편안한 교육환경과 웃음과 즐거움이 넘치는 악기지도로 매우 높은 참여율을 보였으며, 차츰 차츰 클라리넷과 색소폰이라는 악기의 매력에 물드는 것을 느끼게 되었다. 또한 처음으로 발표회 무대에 서게 된다는 설렘과 성취감으로 나도 연주를 잘 할 수 있다는 사실에 놀라워하며 열심히 평생교육 수업활동에 참여하였다.

클라리넷을 배우는 지역주민인 윤경숙씨는 악기의 배움을 포기하려던 순간 다시 배울 수 있는 기회가 생기게 되었다. 프로그램 내용이 알찼고 깊이 있는 예술 표현의 기쁨이 컸으며, 유익하고 즐거운 악기수업을 할 수 있어서 참 좋았다.” 라는 소감을 피력하였다.

또한 프로그램에 참여한 학부모들은 학교에서 다양한 분야의 평생교육 프로그램을 체험하며 학교교육에 대한 만족감을 나타냈다.


Copyrights ⓒ 출판교육문화 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ipecnews기자 뉴스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