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유사군위도서관,「2019 도서관과 함께 책 읽기」사업 선정

국립어린이청소년도서관 주관 책 읽기 공모 사업 5년째 선정

입력시간 : 2019-02-22 10:20:30 , 최종수정 : 2019-02-22 10:20:30, ipecnews 기자

경상북도교육청 삼국유사군위도서관은 올해 국립어린이청소년도서관이 추진하는2019년 도서관과 함께 책 읽기공모 사업에 선정되어, 오는 4월부터 군위지역아동센터 어린이를 대상으로 독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 「도서관과 함께 책 읽기공모 사업은 도서관 접근이 어려운 지역 취약계층 어린이들에게 다양한 독서 문화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독서의 즐거움을 알리고 문화 체험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국립어린이청소년도서관이 지역 공공도서관과 연계하여 지원하는 사업이다.

 

특히 5년째 책 읽기 공모 사업에 선정된 삼국유사군위도서관은 군위지역아동센터 참여 어린이들에게 활용도서와 독서노트를 아낌없이 지원하고, 책 읽기와 더불어 다양한 독후 활동과 지역에서 접하기 어려운 문화 활동도 함께 체험할 계획이다.

도서관 관계자는 이 사업을 통해 지역 어린이들이 늘 책을 가까이 하고 책 읽기의 즐거움을 느끼며 자연스럽게 도서관과 친해질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Copyrights ⓒ 출판교육문화 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ipecnews기자 뉴스보기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