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패스 뉴 토픽 시리도서출판 즈”로 한국어능력시험 TOPIK 완벽 정복

실제 시험을 대비할 수 있도록 유용한 오답노트를 부록으로 추가

입력시간 : 2019-03-11 10:32:57 , 최종수정 : 2019-03-11 10:32:57, ipecnews 기자

도서출판 참은 국립국제교육원이 시행하는 외국인, 재외동포 대상 시험인 TOPIK 한국어능력시험을 완벽 정복할 수 있는 한국어능력시험 실전 모의고사 교재인 패스 뉴 토픽(PASS NEW TOPIK 초급) 패스 뉴 토픽(PASS NEW TOPIK·고급), 패스 뉴 토픽 플러스(PASS NEW TOPIK Plus)패스 뉴 토픽(PASS NEW TOPIK) 유형편 4권의 책을 출간 후, 서점가에서 이 수험서는 베스트셀러가 되었고 스테디셀러로서 현재까지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한국어능력시험(TOPIK) 응시대상자는 한국어를 모국어로 하지 않는 재외동포 및 외국인으로서 한국어 학습자 및 국내 대학 유학 희망자, 국내외 한국 기업체 및 공공기관 취업 희망자, 외국 학교에 재학중이거나 졸업한 재외국민이다. 한국어를 모국어로 하지 않는 재외동포외국인의 한국어 학습방향 제시 및 한국어 보급 확대와 한국어 사용능력을 측정평가하여 그 결과를 국내 대학 유학 및 취업 등에 활용하고자 하는 목적이 있다.

 

이 책은 한국어능력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자들이 실제 시험을 준비할 수 있도록 최신 경향을 반영한 모의고사 문제를 수록하였으며, 그 구성은 새롭게 개편된 한국어능력시험 체계를 따른다. 이 책은 시험 안내, 실전 모의고사 3, 정답 및 해설, 어휘표현집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35회부터 새롭게 개편된 토픽 시험을 국립국제교육원에서 소개하고 있는 내용을 토대로 정리하여 수록하였다.

 

새롭게 개편된 한국어능력시험(TOPIK)을 철저하게 대비할 수 있는 실전 모의고사 문제집으로 최신 경향을 반영한 모의고사 3회분과 해설을 담았다. 또한 수험자들의 학습에 도움이 되고자 한국어 능력시험에 자주 나오는 어휘 및 포현을 정리한 어휘표현집을 부록으로 실었다.

 

실제 시험을 효율적으로 대비할 수 있도록 유용한 오답노트를 부록으로 추가하였다. 시험을 준비하면서 단어 정리의 수고를 덜기위해 해당 단어의 번역과 문형, 관련 어휘를 쉽게 정리하였다. 또한 유형분석, 동영상 강의를 제공하여 학습자들이 시험에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도록 하였다.

 

도서출판 참은 한국토픽교육센터 토픽코리아 인재개발교육원의 관계사이며 참 한국어 12, 토픽(TOPIK) 시리즈 등 한국어 교재와 관광통역안내사 수험서, 각종 단행본을 발간하는 출판사이다. 이밖에 베스트셀러 '베트남투자 창업자가 꼭 알아야 할 베트남 법',‘포스트차이나 베트남', '베트남 문화의 길을 걷다', 등 베트남 관련 전문 책을 펴낸 바 있다.


Copyrights ⓒ 출판교육문화 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ipecnews기자 뉴스보기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