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 크루즈 여행’안내서

ipecnews 기자

작성 2020.05.22 09:54 수정 2020.05.22 09:54

도서출판 참은 작년 10크루즈 승객의 눈높이에 맞춘 베테랑 크루즈 승무원의 리얼 크루즈 여행 안내서리얼 크루즈 여행을 발간하였다. 현재 이 책은 서점가에서 스테디셀러로서 인기가 많다.

 

특히, 이 책은 다른 책과 달리 저자가 직접 다녀온 크루즈 기항지 중 47개의 기항지를 즐기는 여행법과 정보가 가득하다. 그리고 직접 경험한 것들을 풀어 쓴 책이기 때문에 살아 있는 리얼 크루즈 여행의 묘미를 독자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다. 크루즈 승무원만이 알려주는 비법들 역시 이 책의 큰 장점이다.

 

크루즈 여행을 하는 방법은 크게 두 가지가 있다. 하나는 패키지 여행이고 다른 하나는 자유 여행이다. 패키지 여행은 크루즈 선사 투어 일정대로 잘 따르면 된다. 하지만 비용을 아끼고 자신만의 크루즈 여행을 설계하고 싶다면 자유 여행을 도전하는 것도 좋다.

 

자유 여행을 하는 방법을 알게 되면 한국의 많은 젊은 청년들과 아기 엄마들, 가정적인 아빠들이 금방 어려움 없이 크루즈 여행에 나설 것이다. 지금까지 저자가 안내한 많은 한국인들이 그랬던 것처럼 말이다.

 

저자 기다용은 세계적인 글로벌호텔인 하얏트와 반얀트리에서 근무하였다. 반얀트리 몰디브에서 같이 근무했던 일본인 친구가 크루즈 앞에서 하얀색 유니폼을 입고 미소 짓고 있는 SNS사진을 본 이후 그 친구와 같은 미국 프린세스 크루즈의 주니어 어시스턴트 퍼서(게스트 서비스 에이전트)로 승선하였고 지금까지 전 세계 35개국 80개 도시를 다녀왔다.

 

저자 기다용은 크루즈 전문 인솔자로 활동하며, 동시에 "리얼 크루즈 여행" 원고를 오랜 시간 써 내려가 마침내 책을 출간하게 되었다. 현재 또 다른 여정인 "아이와 떠나는 크루즈 여행" 편을 집필 중이다.

 

우리나라에서는 특이하게도 중장년층이나 돈 많은 사람들이 가는 여행으로 편견 아닌 편견이 생긴 크루즈 여행의 진짜 모습을 보여준다는 점에서 이 책은 앞으로 우리나라 크루즈 여행의 발전과 보급에 도움을 줄 것이다. 베테랑 크루즈 승무원이자 작가인 저자는 선진국에서는 오래전부터 가족 여행, 테마 여행, 힐링 여행 등으로 보편화된 크루즈 여행을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여행이라고 강조한다.

 

도서출판 참 홍보대사인 미스코리아 출신 모델 장현옥은 용인대학교 무용학과와 경영학과를 졸업하고 중앙대학교 일반대학원 문화예술경영학과 석사 졸업한 재원으로 2016 미스코리아 전북 선()으로 당선, 아시아모델페스티벌 키즈모델선발대회MC, 2016 대한민국 한복모델페스티벌MC, 비달사순 스쿨쉽 헤어쇼 무대연출, 시니어유니버스선발대회 무대연출, 2018 파주예술제춤의 향연속으로무용수 출연, 미스모델월드오브더코리아 예선 심사위원을 하였고 국민대학교 모델학과 무용강사와 ()한국미래춤협회 이사로 활동중이다.

 

도서출판 참은 한국토픽교육센터 토픽코리아의 관계사이며 참 한국어 12, 외국어로서의 한국어교육의 이론과 실제, 토픽(TOPIK)시리즈 등 한국어교재와 관광통역안내사, 청소년상담사 수험서, 한국어교원 필독서나는 한국어 교사입니다와 기독교서적하나님을 만나면 보이는 것들각종 단행본을 발간하는 출판사이다.

 


Copyrights ⓒ 출판교육문화 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ipecnews기자 뉴스보기
s0839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