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콕놀이의 진수를 보여드립니다!!

대전유아교육진흥원, 「집콕놀이 사진 콘테스트」 베스트 사진 선정

ipecnews 기자

작성 2020.05.29 11:29 수정 2020.05.29 11:29

대전유아교육진흥원(원장 장영순)은 등교수업이 이루어지고 3달간의 집콕생활을 마무리하는 시점에 집콕놀이 사진 콘테스트를 통해 선정된 베스트 사진을 홈페이지와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집콕놀이 사진 콘테스트는 가정에서 이루어진 다양한 집콕놀이 사진을 접수 받아 베스트 사진을 선정하였으며, 집콕놀이 사진 콘테스트응모기간은 511일부터 15, 52가족이 응모하였고, 이 중 10개의베스트사진과 6개의아차사진(베스트 사진에서 아깝게 탈락한 경우)을 선정하였다.

 

집콕놀이 사진 콘테스트에 참여한 학부모는 코로나로 인해 오랫동안 무료했었는데 이런 행사에 참여하여 아이들과 함께 좋은 추억이 된 것 같다고 했으며, 아차 사진에 선정된 한 부모는 아차 사진이긴 하지만, 아이들 자신이 놀이한 사진이 선정된 것만으로도 무척 기뻐했다고 말했다.

 

 대전유아교육진흥원 장영순 원장은 이번 집콕놀이 사진 콘테스트는 다양한 가족의 다양한 놀이 모습을 볼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이었으며, 사진 속 해맑은 아이들을 보는 것만으로도 행복해지는 것 같았다라며, “이번 콘테스트가 가족 간의 다양한 놀이를 공유하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되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Copyrights ⓒ 출판교육문화 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ipecnews기자 뉴스보기